유사성행위 알선한 키스방 업주 항소심도 '징역형' 연합뉴스


경찰은 이 법에 따라 문제의 키스방에 들어설 수 있었습니다. 유흥업소 단속과 관련된 법은 ‘풍속영업의 규제에 관한 법률’입니다. 당시 키스방은 이 법률에 규정된 업종이 아니어서 단속할 근거가 마땅치 않았습니다.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도 있지만, 성행위(유사성행위 포함) 현장이 직접 목격되지 않는 이상 이 법으로도 처벌할 수 없었다고 해요. 비록 성매매를 업으로 삼고 있지만 사랑 없는 키스는 사절한다는 것이 그녀의 신조이자, 유일한 순결의 증표이다. 이처럼 키스는 오랫동안 사랑하는 이들만이 소유할 수 있는 특별한 스킨십이었다.


인터넷 예약제로 운영되는 `K키스방` 사이트에는 `매니저`로 불리는 20대 초반 여성들의 얼굴을 제외한 반라의 사진이 드러난 프로필을 등록돼 있다. 다양한 직업으로 소개된 18명의 매니저들에 대한 방문 후기는 현재까지 수십건이 넘는다. `키스방`은 초창기 주로 전단지에 적힌 연락처로 전화를 걸 경우 업주가 업장 위치를 알려주는 식의 영업을 해왔다. 하지만 단속의 손길이 미치지 않자 최근에는 홈페이지를 개설, 영업을 하며 심지어 구인 모집ㆍ홍보 전단지가 무단 배포돼 학비나 생활비가 필요한 여대생들을 유혹하고 있는 실정이다. 27일 경찰에 따르면 단속망을 교묘히 빠져나가는 대표적 변종업소인 이른바 `키스방`은 20대 여성과 남성 손님이 밀폐된 공간에서 키스와 상체 접촉을 할 수 있도록 알선하는 곳이다.


나한테 거짓말 하기 싫어서 솔직하게 이야기한거라고 해. 경찰 관계자는 "키스방을 방문한 50여 명에 대한 조사도 마친 상황"이라며, "조만간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주완산경찰서는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키스방 업주 A씨와 종업원 등 7명을 불구속 입건해 조사중이다. 1심 결과를 인정할 수 없다는 경찰과 사건을 지휘한 검찰은 상급심의 판단을 받아본다는 계획입니다. 만약 다시 재판이 열리게 된다면 법원이 누구의 손을 들어줄지 지켜보겠습니다. 또 풍속영업규제법은 "사전 또는 사후 영장을 받아야 한다는 취지를 규정하고 있지 않다"며 "오히려 경찰에게 폭넓은 출입 및 검사 권한을 부여한 것이 입법자의 입법 취지로 보아야 할 여지가 있다"는 주장을 펼쳤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절대 2차는 이뤄지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장소 자체가 고급 오피스텔이다보니 분위기가 다른 탓에 요금이 비싸지는 않을까 걱정하는 남성들도 있지만 가격과 서비스는 기존 키스방과 동일하다. 30분에 4만원만 있으면 애인 모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 몇가지 변종 키스방을 살펴보면 먼저 오피스 키스방을 들 수 있다.


현재 성매매방지법에 명시된 유사 성행위는 구강이나 항문 등 신체 일부와의 직접적인 성기 삽입을 전제로 하고 있다. 때문에 성기 접촉이 없는 ‘키스’ 행위는 성매매 단속 대상이 될 수 없는 것. 반면, 키스방은 정황상 키스 이상의 자위 및 성매매로까지 이어지는 알선 장소로 악용될 가능성이 크다. 하지만 B 씨의 경우에는 그런 직업적 윤리관과는 전혀 상관없는 양 불법과 합법의 경계에서 ‘성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키스방 사업에 적극 관여하고 있다.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픈된 KISS OF LIFE의 두 번째 프로필 영상에서는 하이틴 콘셉트의 패션 화보 속 한 장면처럼 자신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는 벨의 모습이 담겼다. 우승 전부터 호쾌한 장타로 주목을 받았던 방신실은 최근에는 확실히 인기가 많아진 것을 실감하고 있다. 방신실은 "우승을 하면 좋겠다는 생각은 했는데, 그 전에 두 번이나 챔피언조로 나갔다가 우승을 못했기 때문에 마음을 비우려고 노력했다"면서 "생각도 못했던 우승이라 꿈같은 생각이 들었다"고 돌아봤다. 그러면서 "작년 시드전이 끝나고 같이 국가대표를 했던 친구들, 언니들이 다 뛰는데 나만 떨어져서 마음고생이 정말 많았다"고 털어놨다. 계속된 좌절은 자칫 '슬럼프'로 이어질 수도 있었지만 방신실은 마음을 다잡았다.


컴백 다음 날인 6월 9일에는 ‘JUMP (ENG ver.)’ 디지털 싱글과 미국 앨범을 발매하고 ‘4세대 글로벌 다크호스’의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꾸준한 선수로 기억되고 싶다. 세계랭킹 1위 고진영 선수처럼 기복없는 플레이를 펼친다면 내가 세운 목표를 언젠가는 이룰 수 있다고 믿는다"고 강조했다. 잘 될 때보다 뜻대로 경기가 안 풀릴 때가 많기 때문"이라면서 "그럴 때마다 스스로를 믿고, 목표를 이룰 수 있다고 되뇌었다"고 했다. 세계 최고의 무대인 미국여자프로골프투어 진출과 세계랭킹 1위, 올림픽 금메달까지. 시드전에서의 아쉬움은 어린 선수에게는 자칫 슬럼프로 이어질 수도 있는 순간이었으나, 방신실은 오히려 이를 악무는 계기로 삼았다. 그는 "체력적으로 힘들다보니 호흡도 잘 안 되고 경기에 집중도 안 됐다"면서 "2년 전부터 약을 먹으며 수치를 조절하고 있었는데 시드전 전후로 다시 안 좋아졌다. 영향이 있을 수밖에 없었다"고 설명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키스방 업주들 간에 묘한 신경전이 벌어지기도 한다. 서로의 업소에 손님인 척 가장해 분위기를 살피고 오는가 하면 예약을 해놓고 펑크내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한다고. 좀더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 해당 키스방에 전화를 걸었다. 전화를 받은 키스방 관계자는 “한동안 아가씨가 없어 영업을 하지 못했지만 최근 다시 영업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업이 잘되는 이유라기보다는 체인이 많이 빠져나가야 다른 사람들이 체인점을 신청하기 때문에 체인사업이 잘되는 것처럼 보이기 위해 가족 단위로 체인망을 구축했다는 설명이다. 키스방 소식에 정통한 a관계자는 “키스방 사업이 잘된다는 소문에 누구나 사업에 뛰어들어 문제가 심각해졌다.


이어 A 씨는 “단골손님의 경우 돈을 따로 받지 않고 간혹 서비스로 유사성행위 등을 해주기도 한다”며 “기본비용 외에 매니저가 한 손님을 상대하고 받는 팁은 최대 10만원”이라고 덧붙였다. 기자가 키스방에서의 생활을 묻자 “영업시간은 오후 3~4시부터 다음날 아침 7~8시까지다. 돈을 많이 벌고 싶은 매니저들은 되도록 풀타임으로 일을 하고 나머지는 9~10시간 정도 일을 한다”고 말했다. (쉬기) 며칠 전에 휴일을 요청하면 쉴 수 있다”고 전했다.


키스방 안에서의 행위에 대해서 묻자 머뭇거리던 A 씨는 이내 “키스방에서 키스만 하는 이는 거의 없다”고 대답했다. A 씨에 따르면 키스방의 기본비용은 1시간에 7만원, 30분에 4만원이라고. 그러나 추가되는 ‘옵션’에 따라 기본금은 더 올라가게 된다고 했다. 15㎡의 밀실 내부에는 대형소파, TV 등과 함께 서비스 여성(일명 서비스매니저)의 사진과 신체사이즈 등의 프로필을 소개한 책자가 비치돼 있었다. 실제 이곳을 찾은 한 30대 중반의 남성은 자기가 선택한 ‘매니저’에게 고등학생복을 입히고 키스를 하면서 즐겼다고 하는데… 노총각이기 때문에 1주일에 한 번 정도는 이곳을 찾아 ‘욕구’를 해소시키고 있다고 한다.

휴게텔 후기 휴게텔 부산 휴게텔 부산 휴게텔 부산 휴게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